많은 우여곡절 끝에 이번 5월에 새로 재개장한 제2롯데월드입니다.
재개장한 곳은 아쿠아리움과 극장,명품관등이며 롯데월드터워는 아직 공사중입니다.
그 중에서도
아쿠아리움이 인기가 가장 높습니다.
가기 전에 불안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우연히 가게 됐습니다.
갔다오니 잘 갔다왔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은 지하1층에 있습니다.

교통편 Tip :
지하철로 오시는 분들은 잠실역9번 10번 방면에서 밖으로 나가지말고 롯데월드몰 연결통로 들어가면 가깝습니다.

차로 오시는 분들 주의 하실게 주차장 예약제라 미리 예약하셔야합니다.
몰랐을 경우 잠깐 도로변에 정차하셔서 아래 연락처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1) 예약방법 : 홈페이지 www.lwt.co.kr
전화:02-3213-0251
예약시간 :09시-21시
주차요금 10분당 1,000원
(입차 후 3시간 이후에는 주차요금이 50% 할증됩니다.)
월드몰 아쿠아리움,롯데마트등에서 물품구매시에도 주차비 할인 안됩니다.

근처주차장
건너편에 홈플러스주차장이 있는데
10분당 1,000원 똑같지만 3만원구매시 1시간 할인,5만원구매시 2시간 할인됩니다.
저흰 좀 더 많이 사서 좀 더 할인 받았습니다.
근처 공영주차장 10분당 800원인데 그래도 비싸네요.

홈플러스에서 주차하고 5분도채 안걸리는 거리를 걸어오니 아쿠아리움에 도착하였습니다.

요금표입니다.
생일및 온라인회원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아래 주소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www.lotteworld.com/app/aqa_coupon/view.asp?cmsCd=CM0368

먹이주기등의 생태설명 시간이 있으니 잘 메모해서 보시면 아이들 교육에 도움 많이 됩니다.
수족관에서 가장 인기있는 벨루가,메인수족관에서 먹이주기는 보시길...

각 주제별로 물고기들을 분류해서 전시하였고 Lcd화면에 자세한 설명이 있네요.
예를 들어 아마존에는 이런물고기가 있구나 하고 말입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놀수 있는 필수코스 플레이오션이에는 이렇게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시설이 많습니다.
위 사진처럼 어린이 터널도 있고요.

이렇게 아이들이 조개,해삼,멍게,물고기 등을 만질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앞에 안내해주는 분이 계셔서 친절하게 아이들이 만지도록 도와주십니다.

우리 아들녀석이 멍개 한마리 잡았네요.
어린아이부터 심지어 어른들도 좋아합니다.
바로 옆에 손을 씻을수 있는 세면대도 있어서 좋네요.

이름이 ~상어라는 작고 무섭게 생긴 물고기도 잡았네요. ㅋㅋ
이 물고기 특이하더군요.잡고 놓아주니 목도리도마뱀처럼 물표면을 달려가네요.ㅋㅋㅋ

물속에 들어간것 같은 곳도 있습니다.

이렇게 예쁜 산호와 물고기도 있고요.
전기뱀장어,해파리,해룡,정어리,바다사자,펭귄 등등 무수히 많아 일일이 포스팅하기 할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아쿠아리움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흰고래 벨루가에 대한 생태설명모습입니다.15분
정도 설명인데 아이들도 쉽게 이해할수 있게 설명을 잘 해줍니다.
저도 처음 알았는데 러시아로 벨루가가 하얂다라는 뜻이라네요.

벨루가 3마리가 있는데 생긴것도 귀엽네요.가장 큰 녀석은 4미터 넘느것 같네여.
호기심이 많아 사람들이 뭘 하고 있나 쳐다보고 있네요.

어마어마하게 큰 메인수족관입니다.
전국 여러 수족관들을 거의 다 봤는데
롯데월그 아쿠아리움은 프로그램도 많고 볼거리도 많네요.
특히 아이들에게는 꼭 보여주고 싶은 수족관중에 한 곳입니다.

장점:
볼거리 많고 웅장한 수족관,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많음.

단점
무서운 주차비,잠실교통혼잡,롯데월드몰 음식비 움찔.

이 글이 작은 도움 되셨다면,공감하트 꾹 한번 눌러주세요! ^.^

Posted by ahn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