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5일 어린이날 쯤 유치원에서 변신페스티발이 있었습니다.

저희 애가 좋아하는 트랜스포머 범블비 의상을 와이프가 직접 만들었네요.

고생하면서 밤새 만들더니,,,멋지네요.



와이프가 안 입는 검은색 티에다가, 노랑색 추리닝에...

문방구에서 산 미술용품들로 부치고,부쳐서 만들었습니다.



가면도 이쁘게 고무판에서 오리고,,가슴에는 안 쓰던 베게에서 솜을 빼서 도톰하게 가슴이 올라오게 만들었습니다.


우리애가 입은 모습입니다. 이때가 유치원 다니던 6살 때였네요..

페스티벌 갔다와서 기분이 좋아하더군요..ㅋㅋㅋ

요즘도 유치원 변신티벌 하는지 안하는지 모르겠는데

혹시 한다면 쪽지및 리플 주세요..와이프에게 범블비 설계도 달라고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이 글이 작은 도움 되셨다면,공감하트 꾹 한번 눌러주세요! ^.^


Posted by ahn97
,